5차 재난지원금 폐업소상공인 지원 대상 ::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반응형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중 폐업 소상공인 대상으로 진행되는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또는 소기업은 21년 7월 6일까지 폐업 신고가 되지 않는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전 폐업 대상자는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폐업소상공인

폐업소상공인 소상공인 지원 여부

경영 부진으로 폐업 또는 한계 상황에 처한 소상공인을 지원한다는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는 내용을 7월 27일 표명하였습니다. 해당 내용은 현재 경남도에만 적용된 상태입니다. 나머지 도민들은 해당 도민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찾아봐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셔서 관련 내용들을 조금이나마 알아볼 수 있습니다.

 

5차 정부지원금 소상공인 신청 대상 조회 방법

 

5차 정부지원금 소상공인 신청 대상 조회 방법

5차 정부지원금 소상공인과 전국민을 신청하는 방법과 대상 조회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은 8월 17일부터 1차 신속 지급될 예정이며, 8월 30일부터 2차 신속지

kbc1308.tistory.com

경남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지원 내용

7월 21일부터 경남신용보증재단을 통해서 브릿지 보증을 480억원까지 지원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이 폐업을 하게 되면 보증 채무는 일시적으로 상황해야하지만, 소상공인 목돈을 일체 갚아야 하는 부담을 줄이기 위한 보증 상품입니다. 폐업 소상공인은 사업자 대출을 개인 대출 상품으로 전환하여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경남신용보증재단이 분할 상환 이행할 예정입니다.

 

 

경남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지원 대상 기준

지원 대상은 신용평점 990점 이하 또는 연간 소득이 8천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보증재단 이용이 되고 있어야 합니다. 이용한 상품의 만기가 1개월 이내이면서도 폐업 상태인 소상공인인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페업 소상공인 사업을 정리하는 과정 중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희망드림패키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남신용보증재단 공식 홈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폐업소상에 관련된 내용과 희망드림패키지에 대한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gnsinbo.or.kr/

 

경남신용보증재단

경상남도 소상공인의 성공과 행복을 응원하는 든든한 버팀목 경남신용보증재단이 함께하겠습니다.

gnsinbo.or.kr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원 대상 조회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5차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자, 신청 홈페이지 및 전 국민 지급 여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을 이미 받으신 분들이라면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하실 수밖에 없습니

kbc130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