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반응형
스트릿 맨 파이터 투표를 원하시는 분은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맨파 투표

스트릿 맨 파이터 투표를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뜨거운 여름! 스트릿 강국 대한민국에서 펼쳐질 남자들의 거친 춤 싸움으로 알려진 엠넷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kbc1308.tistory.com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불문, 국적을 불문하고 전국민이 참가하는 대국민 오디션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케이팝 스타 국민가수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사전-투표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투표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를 투표하기 위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와우 회원인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1차례 투표를 더 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내일은 국민가수를 투표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방법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 멤버심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컨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면 누구든지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쿠팡에서 주관하는 모든 배달 서비스를 무료 반품, 로켓 배송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와우 회원이 아닌 분ㄷ르은 멤버십을 가입할 경우 30일 동안 무료 체험을 가능합니다. 30일 무료 체험을 등록하여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 쿠팡플레이앱 접속 - 실행 및 와우멤버십 가입 및 시작 선택 - 쿠팡앱 연결 및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 IOS : 쿠팡플레이앱 접속 - 실행 후 쿠팡 앱으로 로그인 선택 - 쿠팡 앱 연결 및 로켓 와우 멤버십 가입

마스터 명단

마스터 명단은 김성주, 백지영, 김범수, 이석훈, 케이윌, 준수, 신지, 박선주, 윤명선, 효정, 이찬원, 붐, 장영란, 신봉선 패널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심사위원에 대한 프로필 정보는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심사위원 명단 바로 확인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 프로그램 소개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내일은 국민가수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broadcast.tvchosun.com

참가팀 명단

참가팀은 총 111개의 팀이 참가할 예정이며, 대표적으로 알려진 박시환, 고은성, 김국헌 등 다양한 참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최소 연령은 7세이며 최고 연령층은 55세리입니다. 다양한 계층의 세대가 참가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의 프로필 확인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참가팀 명단 바로 확인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 출연자 소개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내일은 국민가수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broadcast.tvchosun.com

재방송/하이라이트

내일은 국민가수를 다시 보기 위해서는 tv조선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여 재방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방송을 볼 수 있는 없는 분들을 유튜브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TV CHOSUN

 

www.tvchosun.com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내일은 국민가수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 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 뵙겠

www.youtube.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