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서류 정리 ::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반응형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비 청구를 진행하기 앞서서 각 항목에 따라서 준비해야하는 서류 차이가 발생합니다. 필요한 내용들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게끔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 확인하기 >>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서류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서류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홈페이지 신청

공통 서류는 보험금청구서, 청구인 신분증 사본를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추가적인 서류로는 가족관계 확인 서류 또는 혼인관계 증명서, 대리인 청구시에는 이임자, 인감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실손의료보험 보험금 청구 접수 대행시에는 접수대행 신청서도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면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공통 서류 자세하게 알아보기 >>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사망 서류

사망과 관련된 서류를 진행할 경우, 사망진단서 원본 또는 피보험자 기본증명서가 포함된 사망진단서 사본이 필요 합니다. 수익자가 미정시에는 상속관계확인서류에 해당하는 가족관계증명서, 혼인증명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사망 서류 자세하게 알아보기 >>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입원 및 통원 서류

입원을 진행할 경우 진단서, 입퇴원확인서, 진료빅산서, 진료비세부내역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원인 경우에는 금액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3만원 이하는 진료비계산서만 필요하며 3만원 이상은 처방전, 진료비세부내역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서류가 필요한 경우도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입원 및 통원 서류 자세하게 알아보기 >>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장애 서류

장애로 인해서 서류를 접수하는 경우 후유장해진단서가 필요하지만 이와 관련하여 담당자와 사전에 이야기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내용으로는 만성신부전, 사지절단, 비장, 신장적출,인공관절치환술 등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비청구 장애 서류 자세하게 알아보기 >>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진단/골절/수술 서류

진단, 골절, 수술인 경우에는 진단명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진단은 진단서, 진단사실확인서류가 필요합니다. 골절은 진단서, 처방전, 진료확인서, 소견서, 진료차트 등에 포함된 서류가 필요합니다. 수술은 진단서, 수술확인서 등 진단명, 수술명, 수술일자가 포함된 서류가 필요합니다.

진단/골절/수술 서류 자세하게 알아보기 >>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태아보험 서류

태아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출생증명서 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단서, 입퇴원확인서가 필요하며 유산이 되었을 경우, 사산증명서가 필요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서류 자세하게 알아보기 >>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치아보험 서류

치아보험을 진행할 경우 틀니, 브릿지, 임플란트, 크라운, 충전에 따라서 상이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내용을 확인 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각 상품에 관련하여 서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실비청구 치아보험 서류 자세하게 알아보기 >>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내에서도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을 찾는데, 홈페이지 클릭하는 게 어려워서 간편하게 정리된 곳을 찾는 분들이

kbc130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