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과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반응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과 무료 재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2월 미스터트롯2이 끝나자마자 벌써부터 미스트롯3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본인이 응원하는 미스트롯3의 우승자를 뽑기 위해서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3 방송, 투표하기, 재방송, 뉴스에 대한 정보는 하단 카톡 친구 채널을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카톡 채널 추가

TV조선에서는 미스트롯3을 방영하기 전 쇼퀸이라는 프로그램에 방영일정을 확정하면서 23년 6월부터 일반인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쇼퀸 투표방법

쇼퀸 투표하기 방법, 출연진, 지원자격, 우승혜택, 방송정보, 출연진, 패널 등 TV조선에서 여성분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6월부터 TV조선에

kbc1308.tistory.com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투표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바로가기

미스트롯3 방송정보

  • 방송채널 : 티비조선
  • 방송시기 : 미정(2023년 4분기 ~ 2024년 1분기)
  • 우승상금 : 5억원 이상 추정

추가 정보는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미스트롯3 시청률

미스트롯3 시청률은 매주 20% 기록할 것으로 보이나, 실시간 시청률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미스트롯3 시청률 확인하기

미스트롯3 문자투표

미스트롯3 문자투표는 준결승, 결승전에 진행됩니다. 본방송을 진행하던 중 문자투표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가오는 미스트롯3 우승자를 뽑기 위해서는 매주 투표를 통해서 본인이 응원하는 참가자를 선택해주세요.

 

✅ 미스트롯3 문자투표 바로가기

미스트롯3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3 재방소에 대한 정보는 각 소제목에 맞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미스트롯3 1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2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3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4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5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6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7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8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9회 다시보기

미스트롯3 10회 다시보기

미스트톳3-투표하기-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