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캐쉬대부 대출 자격 조건 ::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반응형

밀리언캐쉬대부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곘습니다. 밀리언캐쉬대부 대출은 직장인, 주부, 사업자 , 담보, 전월세, 자동차, 추가 대출 상품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대부업체인만큼 금리는 다소 높을 수도 있으나, 조건 자체가 낮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유용한 상품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언캐쉬대부 대출 자격 조건

밀리언캐쉬대부 대출

밀리언캐쉬대부 대출 신청 홈페이지

직장인, 주부, 사업자 대출은 대상자만 다르고 조건은 동일합니다. 만 20세부터 60세 이하까지만 해당되며 최대 한도는 1천만원입니다. 대출 금리는 24% 이내이며 상환 방법은 자유상환과 원리금균등상환으로 진행합니다. 수수료는 취급 수수료와 만기 연장 수수료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밀리언캐쉬대부 직장인 대출 바로 가기 >>
밀리언캐쉬대부 주부 대출 바로 가기 >>
밀리언캐쉬대부 사업자 대출 바로 가기 >>

밀리언캐쉬대부 담보 대출

본인 명의로 건물이 있는 대상자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만 20세부터 65세까지 신청 가능하며 한도는 후순위담보대출시세의 최대 100%까지 인정합니다. 단, 소득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300만원 가능합니다.대출 금리는 24% 이내이며 자유상환과 원릭금 균등 상환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수수료는 저달설정비, 중도 상환 수수료, 범무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담보 대출에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밀리언캐쉬대부 담보 대출 신청하기 >>

밀리언캐쉬대부 전월세 대출

본인명의 전월세 계약자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만 20세부터 65세 사이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1억원입니다. 연 금리는 20~24% 이내로 측정되며 연체 발생 시, 3% 추가 금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자유상환, 원리금균등상환 방법으로 진행하여 수수료는 취급수수료와 만기연장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전월세 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밀리언캐쉬대부 전월세 대출 신청하기 >>

밀리언캐쉬대부 자동차 대출

차량을 가진 대상자로 신용 내에 문제가 없으면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제주도 및 산간 지역 대상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최대 한도는 2천만원이며 만 20세부터 65세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24% 이내이며 자유상환과 원리금균등상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당설정 및 해지비 등에 따른 부대 비용이 발생하며 조기상환 수수료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밀리언캐쉬대부 자동차 대출 신청하기 >>

밀리언캐쉬대부 추가 대출

기존 고객 중 추가적으로 돈이 필요하신 분들만 해당되는 상품입니다.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만 20세부터 60세 이하만 가능합니다. 금리, 상환방법, 수수료는 직장인 대출과 동일합니다.

밀리언캐쉬대부 추가 대출 신청하기 >>
 

4차 재난 지원금 신청방법

4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 지원금은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근로취약계층, 고용안정지원금인 특고/프리랜서, 법인 택시기사, 돌봄 서비스 종사자, 대학생,

kbc1308.tistory.com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조건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인 카드론 금리, 이용방법, 상환 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은 일반 1금융권, 2금융권 상품보다 금리 자체가 높을 수는 있으나, 단 시

kbc1823.tistory.com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대출 자격 조건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내에서 저금리 상품으로 알아보시는 분들 중 햇살론17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

kbc1823.tistory.com

 

신한카드 카드론 스피드론 대출 자격 조건 정리

신한카드 카드론인 스피드론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은 금리 자체가 높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을 조금 꺼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조건 자체가 높

kbc1823.tistory.com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자격 조건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 학생, 직장인 등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c1823.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