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이카 대출 자격 조건 ::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반응형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자동차 대출 상품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마이카 자동차 대출 상품은 신차 또는 중고차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 대출 자격 조건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 홈페이지

자동차 구매 계약 체결 후,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만 신청 가능합니다. 직업과 소득이 증빙되는 고객만 가능하며 급여소득자 또는 연금소득자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 자동차로는 승용차, 승합차, 택시, 화물차, 캠핑카, 카라반, 대륜 이륜차 가능합니다. 한도는 신차인 경우에는 6천만원이며 중고차는 4천만원입니다. 금리는 2.8% ~ 3.5% 내외로 적용됩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상환기간/서류/수수료

상환방법은 원금 균등 분할 상환방법으로 진행되며 신차는 10년이며 중고차는 5년이라는 상환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수료는 인지세만 발생하며 5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추가적인 비용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는 서류에 대한 부분을 정확하게 알 수 없어서,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상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5차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자, 신청 홈페이지 및 전 국민 지급 여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을 이미 받으신 분들이라면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하실 수밖에 없습니

kbc1308.tistory.com

 

국민은행 자동차 KB매직카 대출 자격 조건

국민은행에서 주관하는 자동차 KB매직카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은행 내에서 신차 구매 또는 중고차 구매시 본인의 구매액에 비례하여 빌릴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kbc130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