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반응형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원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에서 진행하는 상품으로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보니,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상품입니다. 조건 자체만 맞다면 타 조건과 비교하더라도 우수한 상품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하나-원큐-비상금-대출-자격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홈페이지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격 조건은 대한민국 국적인 가진 자로써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즉, 직업의 소득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이 가능한 대상자만 맞다면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최대 3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조건만 맞다면 2분 안에 돈이 입금이 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안성맞춤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로 바로 확인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금리는 4.6% 내외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 원큐 대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상환기간/서류

상환기간은 1년이지만, 본인의 상황에 따라서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입니다. 특정조건에 따라서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서류는 신분증만 보유하면 됩니다. 해당 상품은 금리인하 요구권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등급이 호전된다면 요청하여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부 대출 상품 알아보기

 

무직자 7등급 신용대출

7등급대출,직장인신용7등급대출,신용 대출, 우리은행나이스7등급,신용등급 대출,무직자7등급대출,대환대출,과다대출,전세자금 대출,주부대출,소액대출,개인사업자대출,무직자신용대출,연체자

vaccine.koreagoverment.co.kr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5차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자, 신청 홈페이지 및 전 국민 지급 여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을 이미 받으신 분들이라면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하실 수밖에 없습니

kbc1308.tistory.com

 

하나은행 직장인론 대출 자격 조건

하나은행 직장인론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내에서도 특정 우량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으로 금리 자체가 준수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상품입니다.

kbc130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