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엄마의 노래 듣고 탈락 사유 확인하기 ::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반응형

내일은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탈락 사유 그리고 엄마의 노래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트로트 세계라는 말이 있듯이, 많은 분이 트로트에 관심을 두고 미스트롯2 투표하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매주 투표를 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본인이 좋아하는 미스트롯2에 투표를 하시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투표 사이트도 같이 공유해드립니다.

미스트롯2 온라인 사전 투표하기

투표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 및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미스트롯2 트롯여제 온라인 투표하기 >>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알아보기

생년 : 06년 10월 10일

고향 : 경북 포항

가족 :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학교 : 포항 동해중학교

키 : 165cm

공식 데뷔 : 20년 3월 14일 / 비공식 데뷔 : 19년 7월 26일

공식 앨범 데뷔곡 : 사랑하시렵니까?

전유진 인스타 바로 가기 >>

전유진 나무위키 바로 가기 >>

전유진 엄마의 노래

엄마의 노래를 이미 다른 타 가수들이 부른 적이 많았습니다. 임영웅, 금잔디님이 부른 적이 있었는데, 전유진씨도 다른 색깔을 가진 노래로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얻었다는 내용이 많습니다. 특히, 원곡자 이상으로 많은 사람들의 싱금을 올린 적이 있었기에, 관련 영상도 같이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전유진 탈락 사유 3가지

전유진씨는 5주 연속 인기투표 1위를 달렸음에도 불구하고 탈락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많은 누리꾼이 어떤 이유인지 궁금한 부분이 있더라구요. 해당 내용은 정확한 근거가 아닌 루머이기에 참고 바랍니다.

 

첫번째, 이미 타 무대에서 준우승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제작사에서 큰 메리트가 없다는 것입니다.

두번째, 지난 인기 때문에, 독주하는 경향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독이 되었다라는 말이 많습니다.

세번째, 큰 임펙트를 보여주지 못한 것입니다. 그 한방이 부족했기 때문에, 탈락이라는 결과가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네번쨰, 실력이 부족했다는 말이 있지만, 이 부분은 판정단들의 의견이기에 조금 의아해할 수도 있습니다.

 

미스트롯2 6주차 투표하기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21년도 1월 1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요즘은 트로트가 대세라는 말이 있듯이, 저 역시도 트로트에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최초 시작했을 때는 112팀 121

kbc1308.tistory.com

 

우리 이혼했어요 쇼트트랙 김동성 분노의 질주 확인하기

쇼트트랙 김동성 분노의 질주 일화 및 영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김동성 분노의 질주 영상이 뜨게 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 특별편으로 쇼트트랙 국가대표

kbc1308.tistory.com

 

미스트롯2 윤태화 프로필 알아보기

미스트롯2에서 순항 중인 윤태화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윤태화 가수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써 12년 동안 무명 시간을 보내고 이번 미스트롯2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kbc130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