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페루 축구 중계 보는 법 ::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반응형

한국 페루 축구 중계, 경기일정, 선발명단 등 2023년 6월 친선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대항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3년 6월 친선전은 페루전, 엘살바도르전이 경기예고가 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를 포함하여 이강인, 김민재 선수가 대거 참여할 예정입니다.

한국 페루 축구 중계

1. 쿠팡플레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친선전 축구 중계는 쿠팡플레이 회원이라면 무료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는 방법과 함께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의 내용에 정리를 해두았습니다. 

2. TV조선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TV조선을 통해서도 한국 페루 중계방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페루-축구-중계

3. 오늘 한국 축구 중계

쿠팡플레이, TV조선을 통해서 축구 중계를 보기 어려운 분은 지상파를 포함하여 아프리카 TV,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 오늘 한국 축구 중계 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페루 경기 일정

2023년 6월 16일 오후 8시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한국 페루 전력비교

대한민국 비고 페루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 후안 레이노소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단 -
27위 피파랭킹 21위
1무 1패 역대전적 1승 1무

이번 23년 6월 친선전에서 가장 관심을 두는 부분은 김민재, 김영권 2명의 선수가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또한, 현재 중국에서 구류 중인 손준호 역시 명단에 포함 도었다는 것이 이번 경기에 이슈입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을 이끄는 클린스만 감독은 손준호를 위하여 협회 차원에서 지원 가능한 부분을 다할 것이라고 시사한 바가 있습니다.

한국 페루 선수 명단

한국 선수명단

  • 골키퍼: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 송범근(쇼난 벨마레)
  • 수비수: 박지수(포르티모넨세) 김주성(서울) 권경원(감바오사카) 안현범(제주) 김진수(전북) 이기제(수원) 설영우(울산)
  • 미드필더: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튼) 이재성(마인츠) 나상호(서울) 이강인(마요르카) 황인범(올림피아코스) 홍현석(헨트) 손준호(산둥) 원두재(김천) 박용우(울산)
  • 공격수: 황의조(서울) 조규성(전북) 오현규(셀틱)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팀-명단

페루 선수명단

  • 골키퍼 : 
  • 수비수 :
  • 미드필더 : 
  • 공격수 :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쇼퀸 투표방법

 

쇼퀸 투표방법

쇼퀸 투표하기 방법, 출연진, 지원자격, 우승혜택, 방송정보, 출연진, 패널 등 TV조선에서 여성분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6월부터 TV조선에

kbc1308.tistory.com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과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과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과 무료 재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2월 미스터트롯2이 끝나자마자 벌써부터 미스트롯3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본인이

kbc1308.tistory.com

싱어게인3 인기투표, 참가자 신청방법

 

싱어게인3 인기투표, 참가자 신청방법

싱어게인3 인기투표, 재방송, 출연진, 참가자 신청방법 등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명가수전 싱어게인1, 싱어게인2가 대박이 나면서 다가오는 싱어게인3도 프로그램

kbc1308.tistory.com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방법과 참가자 신청 모집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방법과 참가자 신청 모집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참가자 모집 신청방법, 심사위원, 참가자 등 프로그램 전반적인 내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킹나이트는 세상에 힙한 레트로 댄스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하기

kbc1308.tistory.com

오빠시대 투표하기 방법,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오빠시대 투표하기 방법,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오빠시대 투표하기, 투표방법, 참가자 모집 신청방법, 프로그램에 대한 방송정보, 심사위원, 참가자 등 오빠시대 방영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분은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시기

kbc1308.tistory.com

한국-페루-축구-중계

반응형

+ Recent posts